2016. 3. 3. 16:04 유틸 탐구생활

v3 무료백신다운로드, 내컴은 내가지킨다

 

오늘은 2000만명이 함께 사용하는 우리나라 대표 백신인 안렙의 무료백신 v3 life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자산인 나의 컴퓨터! 이젠 바이러스 오염되는 일이 발생하면 안되겠죠? 5분만 시간내셔서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용상 제한이 없는 프로그램으로써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곳을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211 

 

 

V3 Lite는 악성코드 진단 및 치료는 물론,

다양하고 강력한 보안 기능을 추가해 혁신적인 수준의 PC 보안을 제공합니다.

 

 

 

상단에 소개해드린 링크로 접속하시면 v3 무료백신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 버턴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더욱 빨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귀찮으시다면 새로운 창의 왼편 "다운로드" 버턴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 창으로 이동이 됩니다.

 

 

다운로드 창이 나타났습니다. 여기서 경로를 지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테스크탑의 새로운 폴더에 저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장하실 분들은 각자가 원하는 폴더에 지정하셔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다운로드" 버턴을 눌러주세요.

 

 

 

지정한 폴더로 파일 내려받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1분 가량 걸릴 거 같습니다. v3 무료백신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지정한 폴더로 이동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안렙 v3 life" 폴더가 생성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폴더 안에 "v3life_setup.exe" 파일이 생성되었습니다. 마우스로 선택을 하셔서 눌러줍니다.

 

 

실행파일을 눌른 후 "v3 life 설치" 창이 나타났습니다. 이제 창에 나타난 순서대로 진행을 하시면 설치를 진행 및 완료 하실 수가 있습니다.

설치창 하단 오른쪽에 보이는 "다음" 버턴을 눌러주세요.

 

 

"사용권 계약" 창이 나타났습니다. 창 하단에 보이는 "사용권 계약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앞부분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합니다.

오른쪽 하단의 "다음" 버턴을 눌러주시고 메뉴를 진행합니다.

 

 

"ASD네트워크 참여 및 데이터 수집 동의" 창이 나타나면 역시 하단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합니다.

오른쪽 하단의 "다음" 버턴을 누르신 후 다음 메뉴로 이동을 합니다.

 

 

설치할 폴더를 지정할 수 있는 "설치 폴더" 창이 나타납니다. 경로지정 후 오른쪽 하단의 "설치" 버턴을 눌러주세요.

 

 

"설치 진행"창이 나타나며 이제 설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v3 life 설치 마침" 창이 나타나고 설치가 완료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마침" 버턴을 눌러주세요.

 

 

Ahnlab V3 Life 창이 나타났습니다. 귀하께서는 이제 바이러스 걱정에서 벗어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posted by 케로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