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2. 12. 11:07 컴터 탐구생활

다음, 네이버 아이디 해킹? 먼저 아이피(IP) 확인부터 확인

 

내가 사용하는 다음, 네이버 아이디에 접속을 했는데.

어?

내가 모르는 아이피에서 누가 접속을 했던 흔적이 있다면?

분명 누구하나 아는 사람이 없는데

누가 접속을 했을까? 아무리 기억을 드듬어 봐도 사무실이나 집 이외에는 접속한 기억이 없는데

 

혹시 내 아이디가 해킹되지는 않았을까?

걱정이 됩니다.

이럴때 다음 아이디나 네이버 아이디 접속 아이피를 먼저 확인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daum 로그인 아이피 확인하는 방법>

 

 

1. 다음에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 후, 내정보를 눌러줍니다.

내정보 창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보입니다.

 

 

3. 로그인 기록-3개월간 내가 로그인한 기록을 살펴볼 수 있어요.

바로가기를 선택합니다.

 

 

로그인 기록, 바로가기를 선택하시면 상단의 이미지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PC로그인/모바일로그인 메뉴에서 접속IP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타나는 IP중에서 내가 모르는 IP로 로그인한 내역이 있으면

님의 다음 아이디는 이미 해킹된 상태이므로 조치를 취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naver 로그인 아이피 확인하는 방법>

 

 

1. 먼저 다음에 로그인을 합니다.

 

 

2. "내정보" 를 눌러서 내정보 확인 창으로 이동을 합니다.

내정보 확인창으로 이동한 모습입니다.

 

 

3. 내정보 - 보안설정을 눌러줍니다.

 

4. 내정보 - 보안설정을 눌러주시면 위와 같은 로그인 IP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나 모바일에서 내가 모르는 아이피로 로그인한 접속기록이 있다면

아이디가 해킹되었겠지요?

 


[탐군의 컴터정복]  인기글

ppt 아이콘 다운 무료 사이트 [저작권걱정 뚝!]

포토샵 모자이크 이렇게 하면 간단해요!

포토샵 그라데이션 효과주기 [너무 쉬워요]

포토샵 글자 테두리 선 만들기 쉬워요!

posted by 케로씨